본문 바로가기
  • 오늘도 야옹이와 눈누난나♥
가보고 리뷰

[카페 하이웨스트-판교점] 블루베리 스콘/ 얼그레이 스콘/ 스트로베리 치즈케이크

by 치덕초덕 2021. 9. 28.
728x90

오랜만에 현대백화점 판교에 볼일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그런데 지하 1층에 너무 아기자기 이쁜 카페를 발견하게 되었는어요. 그냥 지나칠 수가 없어서 결국 스콘과 케이크를 포장해 왔습니다.
오늘의 리뷰 <카페 하이웨스트> 블루베리 스콘과 얼그레이 스콘 그리고 스트로베리 치즈케이크 입니다.

카페하이웨스트
카페하이웨스트

 

가격

얼그레이 밀크 잼 스콘  5,500원
블루베리 콤포트 스콘  5,000원
스트로베리 치즈케이크  8,500원

총, 19,000 원에 구매하였습니다.

 

카페 하이웨스트 판교점

카페하이웨스트-현대백화점
카페하이웨스트-현대백화점

카페 하이웨스트는 연남동에 본점이 있고, 익선동에서 매우 인기가 많은 카페 더라고요. 요즘 거의 칩거생활을 하던 중이라 요런 이쁜 카페가 있는 줄 몰랐네요. 오후 3시쯤 이였는데 사람이 꽤 있었어요.

 

300x250

 

카페하이웨스트-인테리어
카페하이웨스트-인테리어

현대백화점 지하 1층에 자리 잡고 있었는데 9월 8일에 오픈을 한 따끈따끈한 곳이었어요. 외관에서부터 앤티크하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눈에 띕니다. 완전 취향 저격인 것! 카페 내부에 테이블은 따로 없어서 전부 테이크 아웃으로 구매를 해야 한답니다.

 

 

카페 하이웨스트 메뉴

카페하이웨스트-스콘
카페하이웨스트-스콘

매장이 소규모였는데요. 매장 한가운데에 다양한 스콘이 디피 되어 있었어요. 알록달록 먹음직한 스콘들 보기만 해도 눈이 행복해지는 비주얼이네요. 스콘이 워낙 종류가 많고 전부 맛있어 보여서 고르기가 쉽지 않았어요.

카페하이웨스트-메뉴
카페하이웨스트-메뉴

스콘 사이즈는 야구공 정도의 크기였고요. 가격대는 5,000원~ 5,500원 내외였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맛과 비주얼의 스콘이 있었다니 다 먹어보고 싶었어요.😋
케이크는 계산대 쪽에 디피 되어 있었는데 사람이 조금 있어서 사진을 찍지는 못했어요. 케이크도 종류가 다양했는데 가격대는 조각당 약 7,500원~ 8,500원 사이였습니다.

 

[카페 하이웨스트]
얼그레이 스콘 & 블루베리 스콘
스트로베리 치즈 케이크

카페하이웨스트-스콘후기
카페하이웨스트-스콘후기

먼저 스콘입니다. 왼쪽이 얼그레이 밀크잼 스콘, 오른쪽이 블루베리 콤포트 스콘 입니다. 스콘이 푸석하면 맛이 없는데 하이웨스트의 스콘은 겉은 살짝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이었어요. 촉촉한 쿠키와 스콘 그 사이랄까요. 저는 촉촉한 식감을 좋아해서 만족스러웠고 올라가 있는 얼그레이와 블루베리 콤포트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특히 얼그레이 잼이 고소하고 담백해서 스콘 위에 좀 더 부어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카페하이웨스트-치즈케이크후기
카페하이웨스트-치즈케이크후기

스트로베리 치즈케이크예요. 보기만 해도 달짝지근해 보이지 않나요?
위에는 크림치즈가 올라가 있고 아래는 딸기 크림치즈가 그사이에는 딸기 콤포트가 깔려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바삭한 시트로 완성되어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꾸덕한 크림치즈의 식감 그대로였어요. 맛은 아주 달달해요. 커피랑 꼭 같이 먹어주어야 할 맛! 테이크 아웃해오신다면 꼭 냉장고에 잠시 두어서 차갑게 해서 드시길! 치즈케이크는 차가워야 맛있어요.🤗
만약 너무 단 게 싫으시면 케이크 종류보다는 스콘이 더 좋을 것 같아요. 오랜만에 예쁜 카페에서 달달한 디저트를 먹어 기분 좋은 블로거입니다. ^^
이상 카페 하이웨스트 판교점 리뷰를 마칩니다.

* 직접 구매하고 먹어보고 남기는 솔직한 리뷰입니다.😊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