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오늘도 야옹이와 눈누난나♥
음식리뷰/기타음식

밀키트 추천) 프레시이지 대패삼겹 불냉면 밀키트 리뷰

by 치덕초덕 2021. 9. 3.
728x90

여름이 끝나가는 9월 초이지만 냉면은 항상 맛있죠!
오늘은 냉면 밀키트를 들고 와 봤는데요.
프레시이지 에서 나온 대패 삼겹 불냉면 리뷰예요. 물냉면이 아니고 불냉면 이랍니다. 얼마나 맵길래 그렇게 이름을 붙였는지 먹어보겠습니다.

 

가격

쿠팡에서 9,400원에 구매했어요.

대패 삼겹 불냉면 살펴보기

프레시이지 대패삼겹 불냉면
프레시이지 대패삼겹 불냉면

대패 삼겹 불내면은 냉동제품이에요. 며칠 전에 구매했지만 이제야 꺼내 봅니다.  직사각형 모야의 패키지에 냉면 이미지가 그려져 있어요. 이미지 상으로는 빨간 소스에 버무려진 비빔냉면의 느낌이 강했어요. 용량은 942g으로 패키지 하나에 2인분입니다.

대패삼겹 불냉면 칼로리와 제품 정보

대패삼겹 불냉면-칼로리
대패삼겹 불냉면-칼로리

패키지를 이리저리 살펴봅니다. 뒷면에는 제품에 대한 설명과 밀키트 조리방법이 간단하게 명시되어 있었어요.
칼로리나 영양성분에 대한 정보는 아쉽게도 표기되어있지 않았어요. 따로 찾아보았더니 100g 당 181 kcal라고 해요. 총 용량 대비 계산해보면
프레시지 대패 삼겹 불냉면의 칼로리는
942g (2인분 기준) 약 1,705 kcal 정도 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어요.
매운 소스에 삼겹살까지 곁들이기 때문에 칼로리가 굉장히 높네요.

 

300x250


원산지도 살펴보았는데요. 돼지고기는 독일산, 오스트리아산, 스페인산이었고 밀은 호주와 미국산이었답니다.

대패삼겹 불냉면-구성
대패삼겹 불냉면-구성

제품을 뜯어 내용물을 살펴봅니다. 6가지 재료로 구성되어있었어요. 냉면 면과 육수, 돼지고기, 매운 소스, 허브솔트, 참깨입니다. 일단 조리를 위해서는 돼지고기와 육수를 미리 해동해야 된답니다. 빠른 해동을 위해 돼지고기는 찬 물에 담가 두었고, 육수도 실온에 잠시 두었습니다. 냉면의 면도 채에 받쳐 물로 헹구어서 살짝 풀어 주었답니다.

대패삼겹 불냉면 조리하기

해동을 마치고 토핑에 추가할 삶은 계란과 무 절임도 준비했어요. 토핑은 기호에 맞게 미리 준비하면 되겠어요. 이제 본격적으로 조리를 시작합니다.

대패삼겹 불냉면-조리하기
대패삼겹 불냉면-조리하기

해동된 돼지고기에 동봉된 허브솔트를 모두 뿌리고 버무려줬어요. 돼지고기의 양이 생각보다 넉넉해서 만족스러웠어요. 혹시 냄새가 날까 봐 맛술도 조금 뿌려 센 불로 볶아주었답니다. 돼지고기라 역시 냄새와 연기가 많이 나긴 했습니다.
이어서 면도 삶아줍니다. 2분간 끓는 물에서 삶고 찬물로 깨끗하게 헹구었어요.

프레시이지 대패 삼겹 불냉면 후기

대패삼겹 불냉면-완성
대패삼겹 불냉면-완성


그릇에 삶아진 면을 넣고 토핑과 대패 삼겹을 얹어준 후 빨간 소스도 듬뿍 뿌려주고 냉면육수도 적당히 부어 주었어요. 제시된 팁에 보면 냉면육수의 양에 따라 물냉, 비냉을 선택할 수 있다고 하네요.
맛을 봅니다. 일단 밀키트나 시제품으로 된 냉면을 몇 번 먹어보았는데 비교적 맛이 괜찮았어요. 대패 삼겹이 올라가니 식감도 더 좋았고 포만감도 상당히 높았습니다. 토핑으로 절임무를 올려주었는데 야채는 꼭 올려주는 게 맛있을 것 같다는 의견입니다. 소스는 상당히 매웠습니다. 저는 매운 것을 좋아해서 동봉된 소스의 반 정도 양을 다 넣었는데 아주 매웠어요. 왜 불냉면인지 알겠더라고요..😂 굳이 비교하면 엽떡 오리지널 수준으로 매웠던 것 같습니다.

대패삼겹 불냉면-맛
대패삼겹 불냉면-맛

매운 거 못 드시면 소스의 양을 조금만 넣으시고 맛보면서 조절을 하는 게 좋겠습니다.
미리 해동을 하고 토핑을 따로 준비하고 고기를 볶아주고 여러 가지를 하다 보니 아주 간편했다고 보기는 어렵겠지만 맛과 양적인 부분은 꽤 만족스러웠다는 후기 전하며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