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오늘도 야옹이와 눈누난나♥
음식리뷰/편의점, 마트 음식

크림까르보 불닭볶음면 큰컵 후기/ 불닭볶음면 칼로리비교, 맛비교

by 치덕초덕 2021. 7. 7.
728x90

불닭볶음면 가끔 당길 때가 있는데요.
매운 건 주기적으로 먹어줘야 하는 사람 바로 저입니다.
오늘은 불닭볶음면 중 크림까르보 불닭볶음면 먹어보겠습니다.

  크림까르보 가격  

편의점에서 1600원에 구매 했습니다.

  크림까르보 제품 정보  
크림까르보불닭볶음면

면을 먹고있는 닭 캐릭터의 헤어스타일이 무척 세련됐다는 점.
크림 맛 분말이 12%, 크림치즈탕시즈닝이 6.4%가 함유되어있어 굉장히 치즈맛이 강할 것 같았어요.

크림까르보불닭볶음면_제품정보

계란, 대두, 밀, 우유, 닭고기, 쇠고기가 함유되어있네요.
냄새가 나는 곳에 보관하지 말라는 주의사항이 있답니다. 아마도 주변의 냄새나 습기를 흡수하나봐요.

  크림까르보 칼로리  
크림까라보불닭볶음면_칼로리

크림까르보 불닭볶음면 칼로리는

120g에 480kcal

*참고,
기본 불닭볶음면이 105g에 425kcal,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이 105g에 470kcal
(양이 이렇게 적었다니 어쩐지 모자라더라니)
크림까르보 불닭볶음면이 다른 것들보다 양이 조금 더 많네요. 역시 라면답게 나트륨 함량이 높고, 탄수화물과 지방의 비율도 높았어요.
몸에 안 좋으니 분명 맛은 있을 것으로 예상해봅니다.

  크림까르보 조리   
크림까르보불닭볶음면_후첨스프

조리를 시작합니다.
일단 포장부터 뜯어봅니다. 면과 후첨분말스프와 후첨액상소스로 구성되어있네요.
명시된 조리법대로 따라 해 보았습니다.
뜨거운 물을 선까지 붓고, 물은 버리지 않은 상태에서 전자레인지에 3분간 돌려줍니다.
(3분 왜 이리 길죠?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드디어 3분이 지나면 후첨스프 2개다 넣어줍니다. 분말스프는 치즈 시즈닝인 것 같고, 파슬리도 함께 들어있어요. 액상스프는 우리가 아는 불닭볶음면 매운맛 액상소스와 비슷한 것 같습니다. 소스가 골고루 섞이게 비벼주면 완성입니다.

  맛 평가
크림까르보불닭볶음면_면

저는 일단 매운 것을 잘 먹는 편임을 밝히며,
조리된 크림까르보의 색은 예상한 것보다 좀 더 빨간색이었어요. 패키지에 이미지가 연해서 연할 줄 알았거든요. 일단은 물을 버리지 않았기 때문에 다른 불닭볶음면에 비해 물기가 자작하네요. 맛을 보았을 때 일반 불닭볶음면에 비해 크림까르보 불닭볶음면은 전혀 맵지 않았어요.

비슷한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보다도 덜 매웠고, 까르보나라가 꾸덕한 느낌이 있는 반면 크림까르보는 촉촉한 느낌이었어요. 물기가 많아서 그렇겠죠.
요즘 많이 먹는 로제 느낌과도 전혀 달랐어요.
좀 더 묽으면서 크리미 한 느낌이랄까요.

매운맛을 안 좋아한다면 크림까르보는 도전해볼 만할 것 같아요.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그냥 불닭볶음면이나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이 더 취향인 것 같습니다.
불닭볶음면인데 안 매우니 아쉬운 것 같아요.
이상 크림까르보 불닭볶음면 리뷰를 마칩니다.

*직접 구매후 작성한 리뷰입니다.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