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오늘도 야옹이와 눈누난나♥
음식리뷰/편의점, 마트 음식

꼬깔콘빼빼로, 달고나빼빼로/ 맛, 칼로리 리뷰

by 치덕초덕 2021. 7. 12.
728x90

빼빼로는 우리의 추억의 과자이면서도 지금까지도 사랑받는 과자인데요.
어릴 때 빼빼로데이가 되면 빼빼로를 만들기도 했었지만, 빼빼로는 역시 사 먹는 게 제일 맛있다는 걸 느끼죠.

딸기빼빼로나 아몬드빼빼로, 누드빼빼로는 많이 보셨겠지만, 그간 다양한 맛의 빼빼로가 어마어마하게 많이 출시되었었답니다.
그중 로즈블랙티(빼빼로_이하생략), 우리쌀, 인절미, 불고기, 벚꽃향, 깔라만시 등등..
독특한 빼빼로가 많은데요.
제가 오늘 리뷰 할 빼빼로는
꼬칼콘빼빼로와 달고나빼빼로 랍니다.

가격

꼬깔콘빼빼로 1,500
달고나빼빼로 1,500
우리집앞 편의점 구매랍니다.

살펴보기
달고나빼빼로와콘치즈빼빼로상자

달고나빼빼로와 꼬깔콘빼빼로 패키지입니다.
달고나빼빼로는 일명 뽑기라고 불렸던 달고나를 입힌 빼빼로로 상자의 모양이 일반적인 빼빼로와 조금 다른데요. 거의 정사각형의 형태예요. 달고나가 더블딥이라고 되어있으니 굉장히 도톰하게 입혀져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 이미지였습니다.

꼬깔콘은 어릴 때 많이 먹었던 봉지과자 꼬칼콘과 컬래버레이션 된 느낌이네요.
빼빼로가 품은 꼬깔꼰이라니, 벌써 맛있겠잖아요? 어떤 맛 일까 굉장히 호기심이 생기는 패키지였어요.

영양성분과 칼로리
빼빼로칼로리비교

제품 정보와 영양정보 그리고 빼빼로 칼로리입니다. 두 상품 모두 우유, 대두, 밀이 함유되어있고, 고깔콘빼빼로에는 땅콩이 추가로 함유되어있네요. 아무래도 빼빼로는 당류와 지방의 비율이 높았어요. 이것은 맛있지만 살찔 수밖에 없는 조합인 것. 두 가지 빼빼로의 칼로리를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고깔콘빼빼로 칼로리 35g에 180kcal
달고나빼빼로 칼로리 50g에 260kcal
*일반 초코빼빼로 칼로리 54g에 270kcal, 크런키빼빼로 칼로리 50g 255kcal

꼬칼콘빼빼로의 칼로리가 상대적으로 적어 보이지만, 그람 수 자체가 적다는 점.
결과적으로는 세상 모든 과자는 살찐답니다. ㅎ

달고나빼빼로와콘치즈빼빼로봉지

상자에서 꺼내보았습니다. 역시 비닐로 한번 더 포장이 되어있는데요. 코깔콘빼빼로는 우리가 아는 오리지널 빼빼로와 비슷한 사이즈였구요.
달고나빼빼로는 짧은 빼빼로가 1상자 안에 2봉지 들어있었답니다. 개인적으로는 2봉지로 소분되어있으니 더 좋은 것 같았어요.
(물론 안 남기고 다 먹을 거지만, 한 번에 안 먹어도 되잖아요?)

개봉을 해보니 꼬깔콘빼빼로는 총 9개 들어있었고, 달고나빼빼로는 1봉지에 5개 들어있어서 2봉지에 총 10개 들어있었어요. 사실 원래 처음 출시되었을 때 빼빼로는 20개가 들어있었는데 점점 개수가 줄어들면서 대부분 길쭉한 모양의 빼빼로에는 9개 정도의 빼빼로가 들어있다고 하네요.
(이렇게 반도 안되게 줄어들다니... 어쩐지 항상 먹고 나면 아쉽더라)

맛보기
달고나빼빼로와콘치즈빼빼로낱개

이제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일단, 달고나빼빼로는 뜯자마자 달고나 향이 진하게 났어요. 막대에 둘러져있는 것도 굉장히 도톰하게 발라져 있어서 '이거 엄청 달겠구나'라는 느낌이 들었지요. 먹어보니 생각보다 달고나의 맛이 강하게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은은한 캐러멜의 느낌이 났답니다.
커피와 먹으면 잘 어울릴 듯한 느낌이었어요.

다음, 꼬칼콘빼빼로는 크런키빼빼로와 비슷하게 옥수수맛이 나는 알갱이들이 박혀있었는데 맛을 보니 정말 꼬깔콘의 맛이 납니다. 꼬칼콘이 짭짤함이 강하다면 꼬칼콘빼빼로는 단짠의 느낌이랄까요. 계속 먹다 보니 콘치즈의낌도났구요.
꼬칼콘빼빼로는 탄산이나 우유와 먹으면 찰떡일 것 같다는 저의 의견도 살짝 드려봅니다. 개인적으로는 꼬깔콘빼빼로를 더 추천 하지만, 빼빼로는 역시 초코맛이 진리구나 라고 느낍니다.

*본인이 직접 구매하고 맛보고 평가하는 순수한 리뷰 입니다. ^-^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