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오늘도 야옹이와 눈누난나♥
음식리뷰/편의점, 마트 음식

GS신상 차돌떡볶이 리뷰/ 편의점 컵떡볶이 추천

by 치덕초덕 2021. 7. 27.
728x90

 


오늘도 편의점에 다녀옵니다.
최근 편의점 레트로트 제품군이 매우 다양해지고, 퀄리티와 맛도 상당히 올라갔지요. 예전에는 그냥 대충 때우려고 들르는 수준이었다면 요즘에는 맛있다는 입소문을 타서 품절 대란인 제품들도 있고, 더 맛있게 먹는 방법들이 SNS를 통해 퍼지기도 합니다.
출시 후 한창 인기가 급상승 중인 그런 제품이라고 해서 데리고 와봤습니다.
오늘의 리뷰 GS 차돌떡볶이 입니다.

가격

GS편의점에서 3,400원에 구매했어요.

차돌떡볶이 살펴봅니다

GS차돌떡볶이_패키지

차돌떡볶이의 패키지입니다. 패키지 이미지에 보이는 떡볶이, 일단 매우 맛있어 보이네요. 양지와 차돌박이의 맛의 궁합을 강조하고 있고, 이미지에서도 떡볶이 위에 차돌박이가 고명처럼 예쁘게 올라가 있습니다. 제품 성분도 살펴보겠습니다. 차돌떡볶이소스에 소고기 성분이 22.19%나 됩니다. 차돌박이는 50.16%이고, 미국산 우양지 부위라고 합니다. 소고기의 양지 부위는 소의 가슴부터 복부 아래쪽 부위의 살코기인데요. 소고기 뭇국이나 장조림용으로 많이 쓰이는 부위랍니다.
다음은 영양정보와 칼로리 살펴봅니다.

총 용량 290g 기준, 685 kcal 되겠습니다.
탄수화물과 지방 그리고 나트륨의 조합이니 칼로리가 높을 수밖에 없겠습니다. 나트륨과 당의 함량도 상당히 높기 때문에 다이어트 중에는 조금 위험하겠어요.
조리방법도 명시되어있습니다. 레트로트 제품의 장점이지요. 차돌떡볶이의 조리법 또한 매우 간단합니다. 떡과 소스를 넣고 뜨거운 물을 표시선까지 부어준 후, 전자레인지에서 2분간 가열하면 되겠습니다.

 

300x250

 

차돌떡볶이 조리하기

GS차돌떡볶이_조리하기

명시된 조리방법대로 조리해보겠습니다. 떡과 소스를 부어줍니다. 소스가 굉장히 진해보이죠. 소스 안에는 차돌박이로 추측되는 덩어리들도 같이 들어 있습니다. 표시선까지 뜨거운 물을 부어주고 전자레인지에서 2분간 가열해주었습니다.

GS차돌떡볶이_맛보기

전자레인지의 알림음과 함께 차돌떡볶이 완성되었습니다. 기름진 매콤한 냄새가 코를 자극합니다. 우양지 덩어리가 3조각 정도 들어있었어요. 이미지만큼 풍부하지는 않지만 고기의 식감을 느끼며 먹어주었습니다. 고기가 들어가서 느끼함이 있을 줄 알았는데 고추장의 매운맛으로 느끼함을 잡아준 것 같습니다. 양념은 꽤 매콤합니다. 모짜렐라 치즈나 삶은 계란을 곁들여도 좋을 것 같습니다.

떡은 매우 쫀득하고 맛있었는데요. 고기와 함께 먹어주니 양념이 더 잘 느껴져서 더욱 맛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고기가 조각이 나있어서 아쉬움은 있지만 3,400원이라는 가격에 견주었을 때 괜찮은 퀄리티였다고 생각합니다.
이상 GS차돌떡볶이 리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 직접 구매하고 작성한 솔직한 리뷰입니다.

728x90
LIST

댓글